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by ❤꿀팁스❤ 2024. 1. 2.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의 이야기를 담은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그의 '나의 화려한 계절’을 만나보세요. 믹스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그의 하루, 호박죽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그의 삶, 그리고 가오리와 함께하는 그의 산골 생활. 자연인의 삶을 체험해보세요.

1. 새벽의 시작: 눈보라 속에서

 

 

새벽은 어둡고, 한 치 앞도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연인 최효영(72) 씨는 이런 어둠 속에서도 눈부신 빛을 발산합니다. 눈보라가 휘날리고, 칼바람이 살갗을 파고드는 맹추위 속에서도 그는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그의 손에는 진하게 탄 믹스커피 한잔이 들려있습니다. 그는 작고 깡마른 체구지만, 그의 다부진 손은 이 산골을 품고 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2. 돌밭을 가꾸는 자연인

최효영 씨는 이 산골에 들어온 지 3년이 넘었습니다. 그의 손은 파고 또 파서, 온통 돌밭인 이 황량한 땅을 가꿔왔습니다. 그 덕분에 그는 아주 풍족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도 한때는 이 지긋지긋한 시골을 벗어나겠다며 발버둥 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넷플릭스 다시보기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3. 도시로의 도전

그가 태어나고 자란 시골은 보이는 것이 논밭뿐이었습니다. 그곳이 세상의 전부인 줄 알았던 어린 시절의 자연인입니다. 하지만 우연히 가 본 도시의 인상은 그에게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었습니다. 그는 무엇이든 해보고 싶었고, 시골을 벗어나 도시에서 성공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열네 살 어린 나이에 집을 뛰쳐나왔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KBS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물로 하는 계란프라이 계란후라이 레시피 만드는 방법 소개

 

KBS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물로 하는 계란프라이 계란후라이 레시피 만드는 방법 소개

KBS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물로 하는 계란프라이 계란후라이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어남선생 류수영이 준비한 선물 같은 레시피로 맛있게 물로 하는 계란프라이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드

tips.dishacourtyard.com

4. 도시에서의 삶

그는 할 줄 아는 것이 없었고, 그래서 안 해본 일이 없었습니다. 여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다가 다방에 취직해 커피 타는 일도 하고, 길거리에서 사탕, 라이터 부싯돌, 빵, 양말 등 물건을 가리지 않고 팔아보기도 했습니다. 그는 참 열심히 살았지만, 기반 없이 무작정 시작한 도시 생활은 쉽게 자리잡히지 않았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그 사이에 군대까지 가야 했던 자연인입니다. 제대하고 돌아오니 다시 원점이었습니다. 아버지는 그가 마음잡고 농사일을 물려받길 바랐지만, 결혼이라는 새로운 숙제까지 해결해야 했던 그에게는 더더욱 도시가 간절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허영만 백반기행 천하일품생대구탕 성남 이매동 228회 외계인 최동훈 감독 조우진 배우 대구지리 생대구탕 맛집 위치

 

허영만 백반기행 천하일품생대구탕 성남 이매동 228회 외계인 최동훈 감독 조우진 배우 대구지리

228회 허영만 백반기행 외계인 최동훈 감독 조우진 배우 게스트 편에서 소개된 맛집의 생대구탕 천하일품생대구탕 성남 이매동 가게가 많이 궁금하셨을텐데요! 천하일품생대구탕 성남 이매동

tips.dishacourtyard.com

5. 두 번째 도전

그의 두 번째 도전은 건축 일이었습니다. 공사 현장의 막내 인부로 시작해 차곡차곡 경험을 쌓아 나중에는 작은 건축 사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공사 현장을 따라 전국을 누비며 살았습니다. 작은 시골 마을을 떠나 조금 더 넓은 세상을 누비고 싶었던 그의 꿈은 결국 이뤄진 셈이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6. 은퇴와 새로운 시작

혈기 왕성하던 그도 나이가 들고 생업 전선에서 은퇴할 시기가 왔습니다. 이제는 조용히 노년을 보내리라 생각했던 자연인입니다. 하지만 삶은 끝까지 그를 새로운 곳으로 이끌었습니다. 시골에 가서 살고 싶다는 아내의 제안으로 산골 땅에 들어서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4년째 홀로, 이 험지를 살만한 곳으로 가꿔가는 중입니다. 그토록 벗어나고 싶던 고향보다 더 시골스러운 곳인데, 어쩐 일인지 그는 하루하루가 즐겁다고 합니다.

 

 

7. 화려한 겨울을 보내는 자연인

그 누구보다 화려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자연인 최효영 씨. 그의 이야기는 2024년 1월 03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자연인 최효영과 그의 화려한 계절

자주 묻는 질문

1. Q: 자연인 최효영이란 누구인가요?

A: 자연인 최효영은 시골에서 도시로, 그리고 다시 시골로 돌아온 인물입니다. 그는 도시에서의 성공을 꿈꾸며 어린 나이에 집을 뛰쳐나왔고, 건축 일을 배워 전국을 누비며 살았습니다. 은퇴 후 아내의 제안으로 산골에 들어서게 되었고, 현재는 그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2. Q: 최효영의 하루는 어떻게 시작하나요?

A: 최효영의 하루는 믹스커피 한잔으로 시작합니다. 새벽이면 눈보라 속에서도 그는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갑니다.

3. Q: 최효영의 이야기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 그의 이야기는 2024년 1월 03일 수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의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새벽.
자연인 최효영(72) 씨는 눈보라가 휘날리고 칼바람이 살갗을 파고드는 맹추위에도 아랑곳없이,
진하게 탄 믹스커피 한잔을 들고 밖으로 나선다.
작고 깡마른 체구지만 다부진 손 하나 믿고 이 산골에 들어왔다는
그는, 파고 또 파도 온통 돌밭인 이 황량한 땅을 3년 넘게 가꿔왔다.
그 누구보다 화려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자연인 최효영 씨.
그의 이야기는 2024년 1월 03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MBN 240103 방송

나는 자연인이다 586회 산속에서 빛나는 인생 이야기 남자의 인생 자연인 강신철 및 출연 다시보기 스트리밍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다른 회차 보기 연속 재생

www.mbn.co.kr

 

【 안내 】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